아니 머 진짜ㅠㅠ 그날의 일상

오늘의 투덜투덜

다 내 잘못이라고 생각하면 자존감이 추락!!!!!!

다 니 잘못이라고 생각하면 분노가 폭발!!!!

모든일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죠.

그 사람 마음속을 들여다 볼 수도  없는 노릇이구욥.

세상은 혼자 사는 것이아니고

다양한 사람이 사는 것이니

그래그래 내가 이해해야지라고 생각하지만

인간이라면 정말 인성제로가 아니라면 그럴 수 가 있는 것인지

생각해보게 됩니다.

진짜 자다가도 빡이 쳐서 잠이 안오는!!!부들부들!!!!!

그래서 더 사람들과 멀어지게 되는ㅠㅠ진짜 이러다가 대인기피증생길듯ㅠㅠ

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내 자신을 사랑하기로 맘을 먹었는데ㅠㅠ크흙

나이가 먹으면 먹을 수록 난 왜 더 약해지는 것인가!!!!!!!!!!

왜 이리저리 휩쓸리는 것인가!!!!!!!

그런이유로 이번 여행때의 사진을 보며 마음을 달래보기로 합니다.

그만 휩쓸려야지. 그래 그런 쓰레기들 신경쓰지 말아야지.



12/06 MOTD 그날의 메이크업




- 아이오페 썬크림

썬크림은 저번에 아리따움 vip가입했을 때 받았습니다.

제형은 촉촉하진않고 약간 뻑뻑하고 향이 엄청 강해요.

 전 얼굴에 유분기가 있기 때문에 잘쓰고 있지만 건성인 분들은 싫어할  제형...


-파운데이션은  랑콤 뗑미라클 p-02.

핑크톤 파데고 가볍고 촉촉합니다.

커버력없다고들 하는데 아예 없는 제품은 아니고 어느정도는 커버해 주는 듯.


- 컨실러는 메이블린 핏미 페어컬러

 21호정도 사용하시는 분들은 페어 컬러가 맞는 듯

이거 보다 한 단계 더 어두운것도 같이 샀는데 엄청 노래서 깜놀했더라는...


-아이브로우는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씰브라운컬러.  

좋긴좋아요. 인기가 많은 제품은 이유가 있어요. 깍아쓰는 건 귀찮긴하지만ㅠㅠ 


-아이쉐도우는 로라메르시에 팔레트.

 팔레트 욕심은 많아서 사재끼고 있는데 쓰는 색만 써서 더 사면 안될 듯합니다!

역시 로라메르시에는 입자가 고와고와요~


-펜슬아이라이너는 랑콤꺼 브라운컬러

부드럽고 안번져요.


-마스카라는 슈에무라 페탈 래쉬 마스카라

엄청엄청 깔끔하게 컬링되는 제품. 볼륨감보다는 컬링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추천!!


-블러셔는 랑콤블러셔 022호

발색이 여리여리해서 데일리로 쓰기에 좋네요.


-립스틱은 슈에무라 모덴레드

왜 마뜨라인이 유명한지 알게된 제품입니다. 뽀송뽀송하게 발리는 그 느낌이란ㅠㅠ

컬러도 이쁜 제품입니다. 겨울엔 레드!!!



 



그날의 메이크업1-아이메이크업 그날의 메이크업


로즈톤으로 여성여성해지고 싶을 때 사용하는 조합입니다. 분위기 있는 여성으로 변신 가능!!!


어반디케이- 네이키트3
 로즈톤이 많아서 여리여리한 분위기 표현에 굿굿!!

스틸라- 퍼팩트 아이&치크팔레트( 미디움 텐)
 발색 짱짱이기 때문에 치크 부분도 아이쉐도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
 가을 웜톤 이시면 무조건 어울리실꺼예요.

어반디케이- 스페이스카우보이
 영롱영롱

이니스트리- 홍시냠냠
 핑크영롱



테이스티로드 맛집!!핫도그온어스틱!! 그날의 푸드



테이스티 로드에는 이태원가게가 나왔지만 제가 간 곳은 이태원이 아닌 집 근처라는ㅋ

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줘서 더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.

친구는 오리지날 저는 스파이시를 먹었구요.

스파이시는 확실히 매워요ㅋㅋㅋㅋ매운거 좋아하시면 추천!!!



레몬에이드는 친구가 인생 레몬에이드라고 할 정도로 맛있어요.

진짜 레몬을 사용해서 상큼하고 인공적이지 않은 천연의 맛이 좋더라구요.

당도도 적당하구요.

소세지가 아닌 치즈만 들어있는 핫도그도 유명하던데 담에 가면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

무화과 드셔보셨나요?? 그날의 푸드

건 무화과는 많이 먹어보았지만

생무화과는 접하기 힘들었는데 요새는 많이 보이더라구요.

맛은 달고 폭신폭신한 맛이예요ㅋㅋㅋ톡톡 터지는 식감도 좋구요.


알칼리성 식품이라서 약으로 사용될 정도로 몸에 좋다고 하네요!!!

많이 먹어둬야 겠어요.ㅋㅋㅋㅋㅋㅋ

1 2